‘장미의 전쟁’ 첫방, 남편-애인 전기톱으로 토막살인한 여자 공개 ‘충격’
연예 2022/07/25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장미의 전쟁’ 정규 편 첫 방송부터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가 쏟아진다.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불꽃 튀는 살벌한 부부 이야기부터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까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리얼 커플스토리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7일부터 4월 25일까지 총 8부작으로 선보였던 ‘장미의 전쟁’이 많은 사람의 관심 속에 정규 편성을 받고 돌아온다.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이 진행을 맡아 전 세계 커플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장미의 전쟁’에는 전기톱 토막 살인 사건이 공개된다. 오스트리아 미용실 지하 냉동창고에서 토막난 두 구의 시신이 발견된 것. 두 사망자에게는 한 여자라는 공통점이 있었다고 밝혀져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진다. 이어 그 여자의 정체와 살해 동기가 공개되자 MC들이 경악해 이 ‘커플 스토리’에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김지민은 2009년 미국 전역을 발칵 뒤집었던 ‘커플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 사건 속에는 큰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미국 ‘커플 스토리’에 이상민은 “소름끼친다”며 말을 잇지 못한다. 이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파일럿 ‘장미의 전쟁’보다 더욱 충격적이고 경악을 부르는 정규 편 리얼 ‘커플 스토리’에 벌써 큰 관심이 모인다. 과연 첫 방송부터 MC들을 소름끼치게 만들고 충격에 빠뜨린 ‘커플 스토리’는 무엇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장미의 전쟁’ 본 방송이 기대된다.

뜨거울 땐 한없이 뜨겁고 차가울 땐 얼어버리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리얼 커플 스토리는 25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서 함께할 수 있다.
( 사진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