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전쟁’ 이상민X김지민X양재웅X이승국, 4인 4색 개인포스터 공개
연예 2022/07/20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장미의 전쟁’이 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25일 첫 방송 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피 튀기는 잔혹한 커플부터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애절한 남녀 간 사랑까지, 실제로 벌어진 영화 같은 커플들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7일부터 4월 25일까지 총 8부작으로 선보였던 ‘장미의 전쟁’이 많은 사람의 호평 속에 정규 편성을 받고 돌아온다.

시청자들의 큰 기대 속 ‘장미의 전쟁’ MC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개인 포스터 속에는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에 몰입한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의 모습과 진지한 눈빛이 포착됐다. 개인 포스터에서도 4인 4색 매력이 드러나 기대감을 모은다.

파일럿 ‘장미의 전쟁’에서 깊은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을 ‘커플 스토리’에 훅 빨아들인 이상민은 정규 편 개인 포스터 속에서도 ‘커플 스토리’에 크게 몰입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날카로운 분석력과 정신의학과 전문의로서 시청자들에게 전문 지식을 안겨줬던 양재웅은 머릿속으로 사건을 분석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에 정규 편 ‘장미의 전쟁’과 함께 돌아올 두 사람의 진행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어 정규 편 ‘장미의 전쟁’에 새롭게 합류한 김지민은 이미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은 여성 MC답게 명불허전 굿 리스너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청일점 김지민이 사연을 어떻게 소개하고 바라볼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영화 리뷰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국 또한 ‘커플 스토리’를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구독자 약 35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전 세계의 다양한 ‘커플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내고 분석할지 주목된다.

첫 방송을 5일 앞둔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지금까지 ‘장미의 전쟁’ 단체 포스터, 출연진 인터뷰 그리고 개인 포스터까지 공개됐다. 이는 정규 편 ‘장미의 전쟁’에서 소개할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와 4MC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한편 ‘장미의 전쟁’은 25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 사진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