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넬 김종완→수지, 막강 OST 라인업 공개
연예 2022/06/28 20: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막강한 OST 라인업으로 ‘OST 맛집’을 예고했다.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에이스토리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OST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ST에는 쉽게 뭉칠 수 없는 ‘고막 힐링’ 가창자들이 한데 모이며 드라마의 감동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대한민국 대표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이 출격한다. OST의 첫 주자인 김종완의 ‘용기’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이어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의 선우정아, ‘놀면 뭐하니?’의 음악 프로젝트 MSG워너비 멤버로 주목받은 원슈타인이 참여한다. 또한 남다른 감성과 음색의 가수 겸 배우 수지, 몽환적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오존(o3ohn), ‘오징어게임’ OST 커버송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그룹 메이트리까지 함께 하며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6팀의 가창자들은 드라마가 선사할 울림을 한껏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여기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ST는 서정적 발라드의 대가 노영심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한다. 성시경의 ‘당신은 참’, 스윗소로우의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을 비롯한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 작사한 노영심 감독 특유의 잔잔하게 마음을 어루만지는 멜로디가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엉뚱하고 열정적인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이 따뜻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오는 29일 오후 9시 ENA채널에서 첫 방영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 사진 = 에이스토리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