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남다른 사업 수완으로 대박 조짐 보이는 스타 1위
연예 2022/06/22 1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토니안이 남다른 사업 수완으로 대박 조짐 보이는 스타로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남다른 사업 수완으로 대박 조짐 보이는 스타는?’으로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투표를 한 결과 토니안이 1위에 올랐다.

총 투표수 4,354표 중 1,300(30%)표로 1위에 오른 토니안은 1세대 보이그룹 'HOT' 출신으로 가수 외에도 교복사업, 요식업,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성공한 사업가로 평가받고 있는 토니안은 최근 밀키트, 펫, 댄스 아카데미 등의 사업에도 진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2위는 731(17%)표로 박재범이 차지했다.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박재범은 지난해 자신이 설립한 레이블 대표직을 사임하고 주류 사업가로서 증류식 소주 '원소주'를 론칭해 화제를 모았다. 남다른 행보로 주목받고 있는 박재범은 최근 기획사 '모어비전'을 설립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위는 353(9%)표로 노홍철이 선정됐다.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노홍철은 방송 활동 외에도 다양한 사업에 도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독특한 인테리어의 홍철책빵 2호점을 오픈한 노홍철은 남다른 사업 아이템으로 매번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 돈스파이크, 허경환, 홍진경 등이 뒤를 이었다.
( 사진 = 디시인사이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