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1회 예고편 공개, 이승환→노제 만장일치 스타패스 ‘기대UP’
연예 2022/05/13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청춘스타’ 엔젤뮤지션의 만장일치 스타패스를 기대하게 하는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청춘스타’는 세 개로 나뉘어진 케이팝 유니버스의 경쟁과 연대 속에서, 이 시대 청춘스타가 탄생하는 초대형 오디션. 방송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드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첫 등장부터 스타 탄생의 순간을 기대하게 하는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간절하고 특별한 단 하나의 무대를 바라보는 청춘들의 치열하고 눈부신 이야기로 ‘청춘스타’의 포문을 연다. ‘청춘스타’가 청춘들의 인생에 전환점을 가져다줄지 궁금증을 키운다.

이와 함께 케이팝 유니버스를 뒤바꿀 대격돌의 시작을 알리는 세 파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우선 보컬파는 “표현력에 있어서는 보컬파가 가장 강할 수 밖에 없어요”라는 말처럼 호소력 짙고 힘 있는 목소리로 귀 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박정현은 “너무 잘한다”, 윤종신은 “가수 같지 않아?”라고 호평해 두 엔젤뮤지션을 접수한 꿀 보이스의 주인공은 누굴지 관심이 모아진다.

반면 싱어송라이터파는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올라운더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에 ‘라이브의 황태자’ 이승환이 “이거 완전 히트곡 될 것 같은데?”라고 극찬하며 첫 등장부터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해 눈길을 끈다. 과연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를 본인만의 감성적 언어로 풀어내 엔젤뮤지션들의 마음을 울린 청춘은 누굴지 기대감을 절로 높인다.

또한 아이돌파는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다른 파에 없는 독보적 무대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소유는 “어나 더 레벨인 것 같아요”라고 극찬하고, 노제는 깜짝 놀란 표정으로 한 표를 행사하고 있어 아이돌파만의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시청자가 직접 단 한 명의 스타를 뽑을 수 있는 투표가 시작된다. 투표는 글로벌 쇼트 폼 모바일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 앱에서 진행되며 ‘청춘스타’를 검색한 후 투표할 수 있다. 과연 케이팝 유니버스의 최강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이는 K-뮤직 배틀 오디션 ‘청춘스타’는 오는 19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채널A ‘청춘스타’ 1회 예고편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