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스트레이키즈 신체검사 센터 오픈, 멤버별 사이즈 공개
연예 2022/03/22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스트레이키즈의 신체 사이즈가 낱낱이 공개된다.

23일 MBC M,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앨범 ‘ODDINARY’의 타이틀곡 ‘MANIAC’으로 컴백해 한층 더 성숙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출연한다.

이날 스트레이키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신체 사이즈를 낱낱이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위아이 김요한이 스페셜 MC로 나서 기대감을 더한다는 후문이다.

스트레이키즈는 신체 검사를 통해 손, 허리, 어깨 등 여러 부위 사이즈 측정에 나선다. 이어 본인들도 몰랐던 신체 사이즈에 감탄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 또, 신체 측정 결과에 따라 스트레이키즈 왕손 멤버와 개미허리 멤버 등 신체 최강자 선정도 이어진다.

더불어, 오프닝 때 특정 신체 부위가 약하다고 놀림받은 멤버가 명예 회복을 위해 다시 사이즈 측정에 나선다고. 그는 측정 전 만발의 준비를 하며 명예 회복에 도전한다. 과연 스트레이키즈의 자존심을 건 결과가 어떨지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스트레이키즈 신체 사이즈의 모든 것은 23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