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민혁, 요상한 댄스 스포츠 공개 ‘신들린 어깨 털기’
연예 2022/02/01 18:00 입력 | 2022/02/02 02:1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케플러가 댄스 장인 면모를 선보인다.

2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의 타이틀곡 ‘WA DA DA’로 데뷔해 초동 판매량 20만 장 이상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케플러가 출연한다.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케플러는 이날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첫 주자로 휴닝바히에가 나선다. 휴닝바히에는 전소미의 'XOXO' 커버에 도전한다. 그는 커버 직전 떨린다며 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남다른 제스처를 취하며 돌변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말과는 다르게 완벽하게 커버 댄스를 보여주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고.

그런가 하면 샤오팅은 다년간 갈고닦은 댄스스포츠 실력을 공개한다. 광희와 스페셜 MC 민혁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댄스 장르에 감탄하며 직접 댄스 스포츠 배우기에 나선다.

하지만 MC들은 초반부터 난관을 겪으며 어딘가 변질된 댄스스포츠를 선보여 웃음을 안긴다. 특히, 광희의 열정 과다 모먼트와 스페셜 MC 민혁의 저돌적인 어깨 털기로 댄스 교실이 초토화 된다는 후문이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케플러의 댄스 교실은 2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