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원어스 메인 댄서 환웅, 제시 ‘Cold Blooded’ 완벽 커버
연예 2021/11/16 17:40 입력

100%x200
원어스 ‘월하미인’으로 컴백…신곡 무대 공개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원어스 메인 댄서 환웅이 제시 댄스 커버에 나선다.

17일 MBC M,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이하 ‘주간아’)에서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으로 돌아온 원어스가 출연한다. 신곡 무대뿐 아니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각양각색 매력까지 발산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새 앨범으로 화려하게 컴백해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원어스. 이날 원어스는 ‘소원 수리 센터’에서 춤과 노래 그리고 토크까지, 팬들이 바라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원어스의 메인 댄서인 환웅은 파격적인 안무로 화제가 된 제시의 ‘Cold Blooded’ 댄스를 선보인다. 환웅은 순둥했던 평소 모습과는 달리 노래가 시작되자 눈빛이 돌변하며 섹시 카리스마를 뽐낸다고. 이를 본 MC광희는 “(환웅이) 퍼포먼스 할 때 다른 사람 되는 거 같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그런가 하면 레이븐과 이도는 티격태격 케미로 현장에 꿀잼을 선사한다. 레이븐은 얄미운 입담으로 이도의 심기를 건드린다. 결국 이도는 참아왔던 화를 폭발시키는 것은 물론 “슬프다”라는 소감을 밝혀 멤버들의 위로를 받는다는 후문.

환웅의 환상 커버 댄스, 그리고 레이븐과 이도 사태의 자세한 내막은 17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