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ASTROx골든차일드xWEi ‘아육대’ 방불케 한 치열한 대결 공개
연예 2021/11/09 18:30 입력

100%x200
ASTROX골든차일드XWEi 합체…아이돌 1+1 특집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이 사랑한 아이돌 ASTRO, 골든차일드 그리고 Wei가 한 곳에 모인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MBC M ‘주간아이돌’(이하 ‘주간아’)에서는 그간 큰 활약을 펼친 아이돌들과 함께 1+1 특집이 진행될 예정이다. ASTRO 문빈, 윤산하, 골든차일드 이장준, 홍주찬, 그리고 Wei 김동한, 김요한이 출연해 숙소 살림살이 상품을 두고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주간아’가 사랑한 아이돌을 한 곳에 불러 모으며 훈훈하게 시작한 1+1 특집. 그러나 시작과는 다르게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아이돌들의 불타는 승부욕이 뜨거운 경쟁을 불러일으킨 것.

이날 1+1 특집에 참가한 세 팀은 허벅지 씨름부터 팔굽혀펴기 대결, 다리 찢기까지 온몸을 불태우며 경쟁심에 불타오른다. 이에 김동한은 “여기가 아육대인가”라고 물으며 치열한 현장에 혀를 내두르기도. 이들은 노래, 춤, 재치, 예능감 등 다양한 매력까지 뽐내며 현장을 매료시킨다는 후문이다.

세 팀이 선보일 혈전의 생생한 현장과 최종 결과는 10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