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라붐 솔빈 ‘오징어 게임’ 성대모사, 코너 존폐 위기 유발?
연예 2021/11/02 17:50 입력

100%x200
라붐 큐티섹시 해인, 현아 ‘Lip & Hip’ 완벽 커버 댄스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라붐(LABOUM) 솔빈이 ‘오징어게임’ 성대모사에 도전했다.

3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3집 ‘BLOSSOM’의 타이틀곡 ‘Kiss Kiss’로 컴백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일 라붐(LABOUM)이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 참여한 라붐은 ‘소원 수리 센터’ 코너 중 팬들의 요청에 연기, 댄스 등 다양한 장기와 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돌로 거듭난 솔빈이 ‘오징어 게임’ 성대모사에 도전했다. 솔빈은 핏대까지 세우며 여러 차례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하지만 MC광희의 “이러다 우리 시청률 죽어”라는 말에 고개를 숙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라붐의 자칭타칭 끼쟁이 해인은 롤모델 현아의 ‘Lip & Hip’ 커버 댄스를 공개했다. 해인은 춤과 함께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찐팬 면모를 보였다. 환상적인 커버에 멤버뿐만 아니라 2MC도 “찢었다”, “현아 씨도 보고 너무 좋아할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만능 재주꾼 라붐의 ‘소원 수리 센터’는 3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