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_냥, 신곡 ‘이사’(feat.매드클라운) 티저 공개…‘놓아줘야 할 기억’
연예 2021/11/11 11:20 입력 | 2021/11/12 00:0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신곡 ‘이사’(feat.매드클라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그_냥 오피셜 SNS를 통해 공개된 ‘이사’의 티저에는 남녀 주인공이 수많은 추억이 머문 공간에서 함께한 가장 행복했던 순간들을 아련하게 담겼다.
 
공개된 30초 분량의 ‘이사’ 티저 영상에는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남녀 주인공들의 모습과 어두운 방에서 혼자 눈을 뜨는 남자 주인공의 모습이 짧게 담겼다. 특히 남자주인공의 공허한 표정과 함께 그_냥이 담담한 목소리로 부르는 ‘이사를 가야 할 것만 같아’라는 가사는 곡의 내러티브를 함축적으로 설명하며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티저 영상과 추후 공개될 ‘이사’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은 신인배우 임우찬과 강유림이다. 두 사람 모두 투명한 외모로 신인배우 답지 않은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사’는 사랑하는 이가 떠나간 공간에서 남아있는 흔적들과 그 흔적들에 남아있는 추억들을 회상하며 떠나간 이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이다. ‘남친 팔베개 보이스’ 그_냥의 감성적이며 담백한 보컬이 따뜻하고 선명한 멜로디 위에 얹어졌다. 이번 신곡 ‘이사’는 그_냥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까지 참여한 노래며 특히 힙합계의 음원강자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에 참여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그_냥의 소속사 닥터심슨 컴퍼니는 “‘이사’는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보편적인 감정을 그_냥의 음색과 영상에 담아 표현했다”며 “언젠가 놓아줘야 할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그_냥은 누구나 공감할만한 이야기들을 담백한 노랫말과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싱어송라이터다. ‘축가’(feat.원필(Day6)), ‘너의 밤은 어때’ ‘나가고 싶다’ ‘베개가 되고 싶어요’ 등의 노래를 통해 자신 만의 음색을 들려주며 리스너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그_냥의 신곡 ‘이사’는 EP ‘일_기 Page.2’의 선 발매 곡으로 오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사진 = 닥터심슨 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