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수다’ 외과의사들 한 자리에…1회 예고편 공개에 ‘기대감 상승’
연예 2021/11/05 20:20 입력 | 2021/11/05 22:5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외과의사들의 한계 없는 수다가 예고됐다. 

공개된 JTBC ‘다수의 수다’의 1회 예고편에서는 유희열과 차태현 그리고 외과의사 5인의 모습이 담겼다.

예고편에서는 각 분야 전문의 5인이 모여 본격적인 수다에 돌입했다. 유희열과 차태현은 이들의 대화에 합류에 궁금한 것들에 대해 자유롭게 질문했다. 두 사람은 ‘신발은 왜 한 브랜드만 신는지’ ‘전교 1등은 해봤는지’ 등 모두가 한번쯤 알고 싶었지만 질문하기엔 망설여지던 궁금증들을 해소해줄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의사들에게 가장 중요한 ‘환자’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의사들은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환자들과 이들을 보며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사건 등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진심어린 목소리로 풀어냈다. 이에 차태현은 “우리가 어디서 이런 이야기를 듣겠냐”고 감동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JTBC 신규 프로그램 ‘다수의 수다’는 매주 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 뜨거운 토론,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계 없는 수다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한 번쯤 궁금했지만 한 번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들의 진짜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다수의 수다’는 오는 12일 밤 9시 외과의사 편으로 첫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