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홍천기’ OST ‘거짓말처럼’ 8일 오후 6시 발매
연예 2021/10/08 14: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홍천기’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가수 펀치의 ‘거짓말처럼’ 음원이 발매된다.

엑소(EXO) 백현, 마마무 솔라, 양다일, 에일리의 막강 OST 라인업을 이을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다섯 번째 OST ‘거짓말처럼’의 가창 주자로는 이 가을에 꼭 듣고 싶은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가 발탁됐다.

‘홍천기’ OST Part.5 ‘거짓말처럼’은 이미 극에 삽입되어 화제를 모은 곡이다. 펀치의 트레이드 마크인 감성 보컬이 팬들과 리스너,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어쿠스틱하고 클래식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인 이번 곡은 거친 듯 섬세한 펀치의 보이스 색깔로 극중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을 표현했다.

‘거짓말처럼’은 ‘시크릿 가든’ OST ‘바라본다’, ‘낭만닥터 김사부’ OST ‘그대라서’ 등 수많은 가수와 OST를 작업한 작곡가 전준규와 싱어송 라이터 제이시즌이 의기투합한 완성도 높은 곡으로,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홍천기’는 극의 중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홍천기를 둘러싼 하람과 양명대군(공명)의 삼각 로맨스를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설렘과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SBS ‘홍천기’ OST Part.5 펀치 ‘거짓말처럼’은 8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SBS ‘홍천기’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