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장윤정, “나는 여야 행사 다 가는 유일한 가수”
연예 2021/09/29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이 ‘퀸윤정’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행사 철학을 공개한다.

LG헬로비전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이하 ‘도장깨기’)가 30일 9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다가오는 방송에서는 경상남도 김해에서의 첫 번째 캠핑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장깨기’ 측이 ‘퀸윤정’ 장윤정의 위엄을 확인할 수 있는 여왕 행차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장윤정-도경완은 왕이 걷는 길인 어도(御道)를 걷고 있는 모습. 뒷짐을 지고 근엄한 걸음을 옮기는 장윤정의 모습에서 ‘퀸윤정’의 위풍당당함이 느껴진다. 반면 도경완은 여왕 장윤정의 옆에 찰싹 달라붙어 일거수일투족을 케어하는 ‘도내관’으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잔뜩 조아린 자세와 장윤정의 앞길을 막는 잡초 한 뿌리까지 뽑는 헌신적인 모습이 보는 이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이날 녹화에서 장윤정은 자신이 트로트계의 여왕 ‘퀸윤정’이 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해 현장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장윤정은 ‘행사 섭외를 받으면 전국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간다’면서 “내가 절 행사와 교회 행사 다 가는 유일한 가수”라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그는 “내가 여당 행사, 야당 행사도 다 가는 유일한 가수”라고 덧붙였고 종교와 정치이념 등 모든 경계를 허무는 ‘대통합형 가수’의 클래스를 자랑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트롯2’의 인기원탑 전유진과 과거 설운도의 매니저로 그에게 직접 사사를 받은 이태환이 장윤정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자 캠핑메이트로 출연한다. 이에 멀리 경남 김해까지 달려온 ‘도장패밀리’와 캠핑메이트들의 유쾌한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 30일 오후 5시,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9회가 방송된다.
( 사진 = LG헬로비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