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ITZY 예지 “쌀 보다 과자 더 많이 먹는다” 고백
연예 2021/09/28 19: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ITZY 예지가 과자 러버 취향을 공개했다.

29일 저녁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타이틀곡 ‘LOCO’로 컴백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ITZY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자칭 타칭 ‘과자러버’로 불리는 ITZY 예지가 눈 감고 과자 맞히기에 도전해 승부욕을 불태웠다. 도전에 앞서 예지는 “평소 쌀보다 과자를 더 많이 먹는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여 기대를 모았다. 이에 MC 은혁이 본인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과자 마니아’라고 고백해 그들만의 과자 취향 공감대를 형성했다.

예지는 시야를 가리고 오직 미각으로 과자 종류를 맞히는 도전에 나섰다. 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제작진과 2MC의 고도화된 수법에 예지가 난관을 겪었다는 후문. 한편 다른 멤버들은 예지의 도전보다 과자 먹방에 더 집중해 갑분 간식 타임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예지는 주간아 대표 ‘과자 마니아’ MC 은혁에게 진정한 ‘과자러버’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9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