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파’ 도경완, 장윤정과의 달콤살벌한 결혼생활 공개 ‘흥미진진’
연예 2021/07/10 14:40 입력

100%x200
도경완, “갈비뼈 부상에 마사지 해준다던 아내, 금간 걸 부러뜨렸다”

[디오데오 뉴스] 꽃할배 4인방을 수행할 ‘도캐디’ 도경완이 트로트퀸 장윤정과의 달콤살벌한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10일 첫 방송되는 MBN ‘그랜파(Grand Par)’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베테랑 골퍼 4인방 이순재•박근형•백일섭•임하룡의 한판 대결을 담아낸 골프 유랑기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평균 연령 79세 국민 꽃할배 4인방의 필드 위 인생 이야기를 그려낼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 그랜파를 수행할 다재다능 캐디의 정체는 방송인 도경완으로 밝혀졌던 바. 방송에서는 이들 그랜파와 4인분 역할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도캐디가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필드 위 짜릿한 스윙으로 각본 없는 드라마를 그려낼 전망이다.

그랜파와의 떨리는 첫 만남 후, 캐디룩을 풀착장하고 필드로 첫 라운딩을 준비하던 초보캐디 도경완은 “골프를 잘 알지 않느냐, 뭘 묻느냐”는 그랜파의 질문에 “사실 와이프랑 같이 연습하다가 처음 필드 나갈 준비를 할 때 뜻밖의 갈비뼈 부상이 있었다”고 말을 꺼내 주위를 깜짝 놀래켰다. 이어 “갈비뼈가 너무 아프다고 했더니, 아내가 엄살 부리지 말라고 하더라. 그리고 마사지를 해준다고 올라가서 발로 밟았는데, 금간 걸 부러뜨렸다”고 덧붙여 그랜파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를 듣던 그랜파들은 “재미있게 사네”, “윤정이가 명랑하지?”, “나도 처음에 갈빗대 부러졌었어”, “원래 실금이 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흥미진진한 듯 공감했다.

한편, MBN ‘그랜파’는 10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