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복학왕’ 마지막 회 마감 앞두고 고뇌에 빠진 이유는?
연예 2021/07/09 19:10 입력

100%x200
기안84, 직원들이 깜짝 준비한 우기명 케이크X그림 선물에 감동

[디오데오 뉴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웹툰 ‘복학왕’의 마지막 회 마감을 앞두고 고뇌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집중력을 최고치로 끌어올려 마지막 회를 마감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복학왕’ 마지막 회 연재를 앞두고 고뇌에 빠진 기안84의 모습을 공개한다.

기안84는 10년동안 연재를 이어온 ‘복학왕’의 마지막 회 마감을 앞두고 “10년을 해도 어렵네”라며 깊은 고뇌에 빠진다. 평소보다 일찍 출근해 퇴근도 잊고 마지막 회 작업에 몰두한 기안84는 마감 시간이 다가오자 집중력을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직원들이 모두 퇴근하고 기안84 혼자서 작업에 몰두한 가운데 직원들이 기안84를 응원하기 위해 케이크를 들고 나타난다.

직원들의 깜짝 응원에 기안84는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기안84를 위해 특별 주문 제작한 우기명 케이크와 직원들이 힘을 합쳐 함께 그린 그림 선물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프라이즈 파티에 힘을 얻은 기안84는 무서운 집중력으로 마지막 회 마감을 향해 달려간다. 생각처럼 쉽지 않은 마무리에 기안84는 결국 분량 조절에 실패해 뜻밖의 위기(?)에 처하기도.

위기(?)에 처한 기안84가 어떤 결단을 내렸을지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여러 번의 수정 끝에 마침내 ‘복학왕’의 마지막 회를 마감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기안84가 집중력을 최고치로 끌어올린 ‘복학왕’ 마지막 회 마감기는 오늘(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