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유세윤, 선우용여에 “예뻐졌다” 애틋 멘트+직진 눈빛…역시 상황극 장인
연예 2021/06/30 2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선우용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레전드 예능 ‘세바퀴’에서 즉흥 커플 콩트를 펼쳤던 파트너 유세윤과 만났다.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200% 리얼 상황극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과몰입을 부르는(?) 케미를 자랑했다.

MC 유세윤은 선우용여에게 “예뻐졌다”라며 애틋 멘트와 직진 눈빛을 날리곤 급기야 눈물(?)까지 보이며 ‘상황극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오늘(30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용여 마음 흔드는 FOX 세윤’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 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집단 토크쇼의 새로운 장을 연 MBC 레전드 예능 ‘세바퀴’의 주역 이경실, 선우용여, 김지선, 조권과 함께하는 ‘세바퀴 이즈백’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금도 회자되는 ‘세바퀴’ 명장면을 돌아보고, 촬영 에피소드를 꺼내며 추억과 웃음을 배달한다.

선공개 된 영상에는 상황극 맛집이던 ‘세바퀴’의 명장면을 다시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고정 패널들과 게스트는 대본 없이 즉석 연기로 상황극을 맛깔 나게 살려 큰 웃음을 안겼다. 그중 ‘세바퀴’의 왕언니로 활약하던 선우용여는 게스트로 활약하던 유세윤과 연상연하 커플 상황극을 펼쳐 뜨거운 반응을 모았었다.

함께 돌아본 선우용여, 유세윤의 커플 상황극 명장면에서 유세윤은 “누나가 주차장에서 고추를 말릴 때 사랑이란 걸 알게 됐다”며 즉석에서 상황극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명장면 영상을 본 후 유세윤은 “오랜만에 보니까 애틋하다”며 특유의 느끼한 미소와 멘트로 ‘재회 상황극’ 발동을 걸더니, 치명적인 애드리브를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또 유세윤은 “선우용여와 그해 MBC ‘연예 대상’ 베스트 커플상에 올랐었다”라며 과거를 떠올렸다. 그러나 당시 베스트 커플상의 영광은 함께 출연한 조권에게 돌아갔다고. 조권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던 가인과 상을 받았다. 시상식에는 참석을 못해 등신대가 세워졌었다"고 회상해 시선을 모았다.

모두가 추억 여행에 빠진 상황, 유세윤이 따뜻한 미소를 띤 채 커플 상황극 파트너 선우용여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장면이 주변인들에게 포착됐다. 김지선과 안영미는 “눈빛이 느끼하다”며 과몰입을 부르는 35살 차이 ‘용녀X세윤’ 커플의 케미에 빠져들었고, 다시 상황극 판을 깔았다.

이에 유세윤은 선우용여를 향한 연하남표 공격적인 직진 눈빛을 부인(?)하더니 급기야 눈물을 참으려는 듯 눈가를 훔쳐 시선을 강탈했다.

다시 보는 화제의 연상연하 커플, 선우용여와 유세윤의 찰떡 케미는 오늘(30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