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퀴’ 줄 곱창구이부터 곱창전골까지 한우 소곱창 파티 ‘궁금증 UP’
연예 2021/04/20 20: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천하의 밥굽남도 깜짝 놀란 엄청난 식재료가 등장한다. 제작진의 식재료 공수 능력에 화룡점정을 찍은 기나긴 곱창이 바로 그것. 줄넘기도 가능할 법한 긴 곱창으로 열릴 ‘와일드 와일드 퀴즈’ 한우 소곱창 파티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20일(오늘)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게스트인 배우 이채영, 몬스타엑스 민혁, 주헌과 함께 식재료를 걸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와와퀴’ 12회 저녁 식재료는 한우 모둠 곱창. 곱창 손질에 나선 밥굽남은 소곱창의 길이에 입을 쩍 벌리고, 밥굽남을 도와 껍질을 벗기던 주헌은 “이거 언제까지 해야 해요”라며 당황했다고. 밥굽남은 “(어디서) 곱창 이런 걸 구해오셨어요 고마워요 (곱창쇼) 해보고 싶었어요”라며 손질한 곱창으로 곱창쇼를 준비하던 중 돌연 제작진에 감사한 마음을 고백했다고 해 소곱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녁 퀴즈 승자들은 '와와퀴'에서만 시도할 수 있는 '겉바속촉' 줄 곱창구이와 즉석 떡볶이와 매운탕, 초고추장 등 오묘한 맛의 조화를 품은 곱창전골, 그리고 휴식 시간 황정밭에서 직접 캔 황정으로 갓 지어낸 밥으로 행복한 저녁을 만끽한다. 반면 패자들은 곱창의 비주얼과 향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고통을 토로한다고. 승자와 패자의 희비가 극명하게 교차하는 한우 곱창 한상을 즐기는 행운의 주인공은 오늘(20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와와퀴’ 1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와와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