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관전포인트
연예 2021/04/08 12:40 입력 | 2021/04/08 17:25 수정

100%x200
강호동X은혁X승관, ‘키심저격’ 어린이 잡 중개소 영업 시작

[디오데오 뉴스] ‘채널S’ 개국 프로그램 ‘잡동산’이 오늘(8일) 베일을 벗는다. 강호동이 사장으로, 슈퍼주니어 은혁과 세븐틴이 승관이 잡중개인으로 함께하는 ‘잡동산’은 대망의 첫 개업(?)을 앞두고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8일)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잡동산’은 강호동이 어린이들과 함께 각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직업 부동산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 국내 최초! 세계 최초! 잡(JOB)을 중개하는 ‘잡 중개소’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집을 구하는 ‘부동산’ 콘셉트를 직업과 접목시켰다는 점이다. 집이 아닌 잡(JOB,직업)을 중개하는 프로그램인만큼 다양한 직군의 직업들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 고객들이 직접 직업을 체험해보고 기발한 질문들을 통해 직업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호기심 폭발하는 어린이 고객님들의 허를 찌르는 질문들과 순도 100%의 리액션, 어른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명언은 물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허’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잡동산’을 이끌어갈 3MC 강호동X은혁X승관 ‘찰떡 케미’

‘잡동산’ 사장 강호동과 ‘잡동산’의 직원으로 함께하는 은혁과 승관이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한다. 어린이 고객님들의 매력에 푹 빠진 ‘잡동산’ 사장 강호동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간다.

‘잡동산’ 사장 강호동과 함께 할 직원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준 슈퍼주니어 은혁과 세븐틴 승관이 합류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다. 두 사람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 다양한 직업의 세계 X 직업 공간을 그대로 구현한 롤모델하우스

매주 테마에 맞춰 공개되는 JOB매물도 하나의 볼거리다. 생활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직업은 물론 잘 알려지지 않은 이색 직업까지 소개된다.

직업 공간을 그대로 구현한 롤모델하우스에서 어린이 고객들은 오감을 이용해 직업을 체험해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며 어린이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인구직 토크쇼!

‘잡동산’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다양한 직업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다양한 진로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8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잡동산’ 1회는 네이버TV를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잡동산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