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규형, ‘시규니처’의 전주 한옥마을 먹방 투어 ‘능청+엉뚱 매력’
연예 2021/04/02 17:40 입력 | 2021/04/02 18:1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나 혼자 산다’ 이규형이 시그니처 메뉴를 찾아 헤매는 ‘시규니처’로 변신해 전주 한옥마을에서 먹방 투어를 펼친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화법으로 엉뚱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시규니처’ 이규형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시규니처’ 이규형의 전주 한옥마을 먹방 투어를 공개한다.

뮤지컬 공연을 위해 전주로 향하던 이규형은 기사 식당으로 들어선다. 이규형은 “다이어트 중인데..”라며 뷔페로 운영되는 메뉴에 잠시 멈칫하는가 싶더니 이내 푸짐하게 한접시를 담아내는 ‘언행불일치’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이규형은 리허설을 끝내고 본격적인 먹방 투어에 나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길거리 음식의 천국인 전주 한옥마을에서 시그니처 메뉴를 찾아 헤메는 이규형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규형은 “시그니처 메뉴만 샀다”고 능청스럽게 변명을 늘어놓으며 끝없는 먹방 투어를 펼쳤다는 전언이다.

또한 길거리에서 자연스러운(?) 이끌림에 사주를 보게 된 이규형은 사주를 따라 빨간 음식을 구입해 여전한 사주 맹신론자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지난 방송의 데자뷔처럼 구구절절 해명에 나선 ‘사주 맹신론자’ 이규형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시규니처’ 이규형의 전주 먹방 투어는 오늘(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