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15년 전 데뷔작 ‘거침없이 하이킥’ 이윤호 소환 ‘방부제 비주얼’
연예 2021/03/19 20:10 입력 | 2021/03/19 20:49 수정

100%x200
정일우 “거침없이 하이킥 이윤호=스무살 정일우였다” 남다른 애정

[디오데오 뉴스] 정일우가 15년 전 데뷔작 ‘거침없이 하이킥’을 소환했다.

정일우가 개인 유튜브 채널 ‘1일 1우’에서 직접 자신의 데뷔작 ‘거침없이 하이킥’의 리액션 영상을 올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일우는 2006년 방송돼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레전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이윤호 역으로 데뷔해, 청춘 스타로 떠올랐다.

‘이윤호 본체 등판, 15년 만에 만난 하이킥과 정일우’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영상 속에서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 당시와 똑같이 교복을 입고 등장, 화제를 모았던 ‘경례짤’을 재연했다. 15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정일우의 방부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함과 동시에, 팬들의 추억을 소환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정일우는 직접 ‘거침없이 하이킥’ TOP5 에피소드를 뽑는가 하면, 이윤호의 첫 등장신 등 명장면들을 보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았다. 메모 흔적이 고스란히 남은 대본에는 당시 정일우의 연기 고민이 담겨 있기도.

특히 정일우는 “하이킥의 윤호는 스무 살 정일우 그대로의 모습이 담긴 것 같다”라며, ‘거침없이 하이킥’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팬들의 댓글을 읽던 정일우는 “웃는 게 예뻐서 캐스팅됐다는 정일우. 신의 한 수다” 등 댓글에 수줍은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1일 1우’에서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거침없이 하이킥’ 리액션 2탄을 추가 업로드할 예정이다. 정일우는 서민정과의 ‘윤민’ 러브라인, 이윤호 전설의 애교짤 등 명장면을 보며 숨겨둔 촬영 비화를 쏟아냈다고 해 기대가 더해진다. ‘거침없이 하이킥’ 리액션 2탄은 3월 1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1일 1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1DAY1LWOO 영상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