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X나나X강민혁 뭉쳤다, ‘오! 주인님’ 오늘(17일) 밤 프리미어 전격편성
연예 2021/03/17 2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7일(오늘) ‘오! 주인님’을 미리, 스페셜하게 만날 수 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이 24일 첫 방송된다. 2021년 MBC 드라마 첫 문을 여는 로맨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 주인님’이 첫 방송 전 특별한 형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17일 밤 12시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가 방송되는 것. 이후에도 19일 밤 12시 50분, 21일 오후 4시 25분에 편성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는 MC 박경림의 진행으로 이민기, 나나, 강민혁 세 주인공과 함께하는 유쾌한 토크쇼 형식으로 제작됐다. 세 주인공이 직접 이야기하는 특별한 드라마 ‘오! 주인님’ 속 특별한 로맨스, 웃음이 빵빵 터지는 촬영 에피소드, 화기애애한 팀워크, ‘오! 주인님’을 애타게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댓글 읽기 등으로 구성됐다.

제작진은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를 통해 본 드라마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세 주인공의 유쾌한 입담과 가슴 뛰는 로맨스 비하인드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많은 이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 조진국 작가와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오는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보다 일주일 앞선 17일 밤 12시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가 선공개된다.  
(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