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첫 번째 온라인 팬콘서트 30일 개최…데뷔 후 최초 ‘방’ 공개
연예 2021/01/14 15: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라비가 오는 30일 오후 1시 온라인 팬서트 ‘라:방(RAVI's ROOM)’으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하기로 했다. 

팬콘서트는 팬미팅과 콘서트의 합성어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팬미팅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타이틀인 ‘라:방(RAVI's ROOM)’은 ‘라비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컨셉이다. 최근 코로나로 지친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하고자, 온라인으로나마 ‘라비의 방’에서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음악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라:방’은 데뷔이래 최초로 그의 공간을 팬들에게 보여주는 컨셉으로 애정 하는 아이템과 소장품들로 무대 위의 ‘라비의 방’을 채울 예정이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다는 ‘라비’의 마음을 담아 명언제조기라는 별명을 가진 라비가 팬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함께 간식을 만들어먹는 코너 등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라:방’ LIVE 팬콘서트 예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리워드도 준비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한정 티켓, 비하인드컷 기념엽서, Farewell 영상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라비의 팬콘서트 기념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라:방’은 olleh TV, seezn, KAVECON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 오후 1시에 온라인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 사진 = 그루블린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