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집’ 이혜성, 나니아 연대기 연상케 하는 공간에 ‘감탄’
연예 2020/12/23 21: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이혜성이 공원이 보이는 예쁜 집을 소개했다.
 
23일 방송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는 이혜성이 이수근과 함께 ‘팍(PARK)세권’ 하우스로 홈투어를 떠난다
 
게스트 이혜성과 MC 이수근이 홈투어한 의정부 우리집은 ‘팍(PARK, 공원)세권’으로 집 바로 앞에 공원이 있어 좋은 뷰와 건강한 생활권까지 보장된 집. 집주인은 ‘팍세권’의 뷰를 살리기 위해 3층까지 이어지는 커다란 통창과 함께 집 안을 카페처럼 꾸몄다.

특히 이혜성이 “진짜 예쁘다”라며 현장과 스튜디오에서 연이어 감탄한 주방의 수납공간 중에는 영화 나니아 연대기의 옷장처럼 다른 공간으로 펼쳐지는 문이 등장했다. 주방 수납장으로 보였던 이 문은 다용도실로 연결이 되어 있었다. MC들은 예상하지 못한 구조에 흥미를 보였다.
 
주방의 비밀의 문 외에도 집안을 깔끔하고 넓어 보이도록 좁은 공간을 활용한 수납 아이디어들이 있었는데, 그중 집주인이 직접 제작한 안방의 높이 1m 이상 ‘수납 침대’를 본 MC들은 “왕족이 누울 만한 높이의 침대”라며 처음 보는 특이한 침실의 모습에 신기해했다. 그러나 너무 높은 높이에 MC들이 떨어질 것 같다며 걱정하자, 박하선은 본인과 남편이자 배우인 류수영이 함께 자는 침대도 높다며 “구름 위에서 자는 것 같고 좋다”고 공감했다. 하지만 이내 “사실 지금도 가끔 떨어진다”고 고백했고, 송은이는 “어남선(배우 류수영 본명) 씨가 발로 차는 거 아니냐”고 놀리자 “그럴지도”라며 수긍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경제적인 부분이 가장 고민이었다”던 의정부 우리집의 집주인이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한 노하우가 공개된다.
 
방송인 이혜성과 함께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는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