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SC, 보호종료아동 자립을 위해 1억5천만원 기부
사회 2020/12/23 14: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아이패밀리SC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사회공헌사업으로 총 1억 5천여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이 날 ㈜아이패밀리SC가 기부한 성금은 지난 7월부터 ‘서울 사랑의열매’, ‘커뮤니티케어센터’와 업무제휴를 맺고 ㈜아이패밀리SC의 뷰티사업부문 브랜드 ‘롬앤’의 ‘롬앤 기부패키지’ 판매 금액 전액으로 조성되었다.

㈜아이패밀리SC가 진행한 사회공헌사업은 국내 보호종료아동의 자립지원을 위한 것이다. 보호종료아동은 아동복지법상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에서 퇴소해야 하는 청소년으로 특히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편견이 자립을 방해하는 걸림돌이 되고 있어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였다.

이번 기부를 통해 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을 돕는 ㈜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는 “사회환원(CSR) 활동이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인식에서 기부 프로젝트를 전개하게 되었고, 사회공헌사업으로 나눔의 선한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는 코로나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나눔으로 위기를 이겨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윤영석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경제상황이 어렵고 특히 청년실업문제가 커져갈 때 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을 위한 사업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나눔명문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길 응원하며, 기업의 따뜻한 나눔이 사회에 귀감이 되도록 서울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