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픽’ 최유리, 미니앨범 ‘우리만은’ 앨범 프리뷰 공개…15일 발매
연예 2020/12/15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 ‘우리만은’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우리만은’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우리만은’부터 수록곡 ‘연못’, ‘옛날비’, ‘혼잣말’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각 곡의 분위기를 나타내는 일러스트가 담겼다.

최유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우리만은’은 최유리가 생각하는 ‘우리’의 의미와 ‘우리’로서 원하는 것들을 모두 담은 앨범으로, 6곡의 트랙이 최유리의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최유리는 ‘우리만은’ 인트로 영상을 통해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하여 간략하게 언급하였는데, 15일부터 18일 오후 6시에 클립 영상으로 공개될 최유리의 온라인 미니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고 직접 소개하여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최유리의 온라인 미니 콘서트는 별다른 예매 절차 없이, 15일부터 18일 오후 6시에 쇼파르뮤직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푸념’을 통해 제2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최유리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동그라미’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최유리는 미니앨범 ‘동그라미’에 수록된 전곡과 싱글 ‘동네’, ‘답장’ 모두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는데, 노래와 가사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아이유의 SNS에 최유리의 ‘모닥불’, ‘굳은살’의 스트리밍 인증샷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최유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우리만은’은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우리만은’의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 사진 = 쇼파르뮤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