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미, 인스타 개설…’안녕 나야’ 근황 소개
연예 2020/11/11 10:40 입력

100%x200

김유미, 첫 인스타 업로드…가을 분위기 물씬 ‘미모 눈길’

[디오데오 뉴스] 김유미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미모 가득한 근황을 알렸다.

지난 10일 김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타로 첫 인사 드려요. 조만간 드라마 '안녕 나야'로 인사드릴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글 마지막 #안녕나야 #김유미 라는 태그를 연달아 달아, 드라마 ‘안녕? 나야!’를 홍보함과 동시에 “안녕 나야, 김유미”라는 뜻도 내포한 중의적인 의미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가을 분위기 물씬한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단풍이 우거진 도심의 한 공원에서 사진을 찍은 듯한 김유미는 클로즈업도 두려워 않는 막강 피부와 단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두 번째 사진에서는 긴 머리와 코트, 그리고 미소를 지으며 어딘가를 바라보는 듯한 편안한 모습으로 가을날의 정취를 전했다.

한편, 김유미는 ‘안녕? 나야!’에서 완벽한 삶을 살아가는 워너비 커리어우먼 오지은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2021년 상반기 기대작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코미디 드라마이다.
( 사진 = 김유미 인스타그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