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의 천일야화’ 차은우→윤산하, 예능에서 살아남기 위한 6人 6色 생존법
연예 2020/11/11 11:10 입력

100%x200
아스트로, ‘킹 김수용’ 앞 ‘지상 최후의 예능돌’ 인증할까?

[디오데오 뉴스] ‘아스트로의 천일야화’가 영화 속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불만을 가득 품은 표정의 MC ‘킹수용’(김수용) 앞에서 차은우부터 윤산하까지, 끼를 발산하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예능 고군분투가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16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앞둔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가 1차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본격 생존 리얼리티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독특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이는 다름 아닌 재미없는 예능에 몸서리치던 ‘왕’ MC 킹수용이 온 세상 아이돌을 없애 버리고, 유일하게 아스트로만을 남겨두어 그들의 예능 능력을 가늠하는 것.

이 세상에 유일하게 남겨진 6명의 아이돌 아스트로는 ‘킹수용’ 앞에서 “재미있는 예능을 보여드릴 테니 살려달라”며 가지고 있는 모든 재미를 끌어모아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은우의 수줍은 애교와 윤산하의 끼가 넘치는 모습은 물론, 문빈, MJ, 진진, 라키까지 6인 6색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 빛나는 비주얼에 톡톡 튀는 예능감까지 겸비한 아스트로는 엄마 미소는 물론 팬들의 마음마저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기존에 볼 수 없던 독특한 컨셉의 1차 티저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13일 아스트로 멤버들의 본격적인 흥 폭발하는 예능감과 ‘찐친 케미’까지 엿볼 수 있는 2차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ID 영상을 통해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SM C&C STUDIO A, Seezn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