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의 천일야화’ 아스트로, 6인의 ‘아라비안 왕자’ 변신…론칭 포스터 공개
연예 2020/11/09 19: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청량돌’ 아스트로(ASTRO, 차은우-문빈-MJ-진진-라키-윤산하)의 혹독한 예능 생존기 ‘아스트로의 천일야화’가 오는 16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와 함께 아스트로 6명의 멤버들이 ‘아라비안 왕자’로 변신한 모습과 ‘노잼’을 용서치 않는 ‘킹수용’ MC 김수용의 폭소 유발 비주얼이 담긴 메인 포스터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 측은 “오는 16일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를 론칭한다”고 전하며 “아라비안 나이트’라 불리는 ‘천일야화’의 이야기처럼 각 멤버들의 혹독하고 다양한 예능 생존기가 12회 동안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웃기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유잼무죄! 노잼유죄!’의 독특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웃기지 않는 자를 용서하지 않고, 웃음에 박한 왕으로 등장하는 MC 김수용에게서 살아남아야 하는 아스트로. 과연 아스트로가 이 혹독한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스트로는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를 통해 완전체로는 4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에 복귀한다.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를 통해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과 찐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어디서도 털어놓은 적 없는 멤버들의 속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아스트로의 천일야화’의 시작은 멤버들이 각자 직접 준비해 온 프레젠테이션을 왕으로 분장한 MC 김수용 앞에서 발표하는 것. 이 프레젠테이션에는 멤버들이 천일야화 일정 동안 어떻게 웃음을 줄지에 대한 계획이 담겨 있다고.

아스트로 멤버들이 오직 살아남기 위해 어떤 이야기들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과연 ‘웃음에 박한 왕’ MC 김수용을 웃게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웃음은 물론 팬들의 마음까지 저격할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오는 10일 메인 티저, 13일 캐릭터 티저에 이어 다양한 ID 영상을 통해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11월 16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 A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아스트로의 천일야화, Seezn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