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것들’ 전효성, 민낯 공개→폭풍 먹방…영지-조현과 특급 케미
연예 2020/09/26 09:40 입력 | 2020/09/28 19:0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전효성이 ‘요즘것들’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전효성이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동아TV ‘요즘것들’에 출연해 영지, 조현과 함께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새 멤버로 합류한 영지에게 전효성은 “새 식구가 찾아왔다. 영지씨랑 그전에 다른 방송에서 만난 적은 있는데 이렇게 고정 프로그램에서 만난 건 처음이다”며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다. 

이어 전효성과 영지, 조현은 이번 가을 핫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전효성은 최근 블랙핑크와 선미가 선보이며 레트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더듬이 머리’를 꼽았다. 이에 영지와 조현은 급하게 ‘더듬이 머리’를 만들며 전효성의 말에 공감했다.

전효성은 자신의 일상을 담은 ‘효성이 요즘 어때’ 코너에서 민낯임에도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전효성의 민낯이 공개되자 영지와 조현은 “쌩얼 너무 예쁘다. 이 얼굴이 더 좋다. 완전 순둥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고 촬영장으로 향한 전효성은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전효성은 일상 카메라를 보며 영지, 조현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자신의 뷰티 꿀팁을 공유하며 친근하게 소통했다. 

한편, 전효성이 출연하는 동아TV ‘요즘것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 사진 = JHS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