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 (여자)아이들 수진-우기와 ‘덤디덤디’ 댄스 수업
연예 2020/09/12 19:00 입력 | 2020/09/14 13:1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여자)아이들 수진과 우기가 동동신기와 조우한다.
 
12일 JTBC 공식 유튜브 채널과 TV에서 순차 공개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이하 ‘동동신기’)에는 떠오르는 K-POP 아이콘이자 퍼포먼스 장인 (여자)아이들의 수진X우기가 출연한다.
 
동동신기의 5번째 도전 곡인 ‘덤디덤디’는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난이도 높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곡. 수업을 위해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실을 찾은 호동X신동은 “지금 멈추면 스포트라이트는 없다”며 열정을 불태웠다.
 
수진X우기는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여자)아이들의 대표곡을 선보였다. 퍼포먼스 강자다운 화려한 손동작과 표정 연기가 동동신기를 사로잡았다는 후문.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자 우기는 자연스러운 반말 콘셉트로 동동신기를 격려했다. 수진은 수줍지만 할 말을 다 하는 반전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수진의 과묵하면서도 독특한 모습에 신동은 “예능에 최적화 된 캐릭터가 나타났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동동신기의 숨겨둔 발랄함을 꺼내줄 ‘덤디덤디’ 안무 커버 이야기는 12일 밤 10시 40분에 ‘아는 형님’ 본 방송 후 공개되는 ‘동동신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