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 실시
스포츠/레저 2020/09/09 20: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LG트윈스가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LG트윈스는 팬 참여 SNS 이벤트인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를 진행한다. 2020시즌 KBO리그 무관중 경기가 이어짐에 따라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참여 방법은 LG트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응원가 안무 영상을 보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안무 영상을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트윈스온택트안무챌린지, #LGTWINS, #WITH라모스)를 포함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첫번째로 로베르토 라모스 선수의 안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은 잠실 야구장 전광판을 통해 선수단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챌린지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하여 노트북 ‘LG그램 14’ 와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LG생활건강 바디워시세트’ 등 다양한 경품과 친필싸인이 들어간 선수용 모자도 증정할 예정이다. 1차 챌린지 참여 기간은 16일까지이며, 수상작은 23일에 구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인스타크램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LG트윈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