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돌’ 김종민, 천재설 입증하나? 뇌섹 자부심 폭발
연예 2020/08/30 17:00 입력 | 2020/08/31 11:33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종민이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을 통해 다시 한 번 천재설을 입증할 수 있을지 그의 활약에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31일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의 웃음을 책임져줄 7회 게스트로 김종민, 닉쿤, 보미, 강남과 함께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특히 이번 7회 방송부터 새로운 코너와 새로운 방식이 선보이는 가운데 데뷔 10년차 이상의 노련미로 똘똘 뭉친 ‘선배돌’ 김종민, 닉쿤, 보미, 강남과, 이에 맞서 패기로 똘똘 뭉친 데뷔 6년차 ‘후배돌’ 몬스타엑스의 퀴즈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그 중에서도 ‘선배돌 주장’ 김종민의 활약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늘 허당미 넘치는 김종민이지만 간혹 봇물처럼 터져 나오는 천재력은 그에게 ‘간헐적 천재’, ‘반전 뇌섹남’이라는 별명을 선사했다. 특히 역사, 상식에 이어 ‘퀴즈돌’ 제패를 꿈꾸는 김종민의 열정은 MC 정형돈, 장성규까지 깜짝 놀랐을 정도라고. 무엇보다 김종민은 “닉쿤과 강남은 확실히 내가 이길 것 같다”라며 팀킬(?)도 불사하겠다는 포부를 던지는 모습으로 그의 활약을 궁금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김종민은 종잡을 수 없는 활약으로 모두의 정신을 쏙 빼놨다는 후문. 허당인 듯 천재 같고 천재인 듯 허당 같은 김종민의 예측 불허한 텐션과 함께 그는 “와! 소름 돋아”라며 자신의 천재력에 본인이 반하는 뇌섹 자부심을 폭발시켜 멤버들의 동공지진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은 “머리가 화이트하다” 등 주옥 같은 어록을 양산했다고 해 과연 어록 자판기로서 그의 모습은 어땠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과연 ‘퀴즈돌’에서 제대로 발동 걸린 김종민의 활약은 어땠을지, 김종민의 꿈틀대는 지식 욕구와 천재력이 폭주할 ‘퀴즈돌’에 이목이 집중된다.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7회는 3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