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F4가 재색한 설운도 레전드곡 발매
연예 2020/07/08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뽕숭아학당’ PART8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 1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8회분에서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라라라’,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를 비롯한 7곡이 오늘 8일 낮 12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여기에는 임영웅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 영탁의 ‘부산에 가면’, ‘여자여자여자’, 이찬원의 ‘보라빛 엽서’, 장민호의 ‘추억 속으로’가 포함된다.

특히 영탁이 열창한 ‘부산에 가면’은 전광렬의 ‘속풀이 송’으로 전광렬에게 벅찬 감동을 선물했다. 이어 트롯맨 F4는 설운도를 찾아가 특별한 수업을 받았다.

설운도는 “노후를 위해 자작곡을 가져라”라는 한 수와 더불어 ‘수석 가요제’를 개최했다. F4 멤버들은 설운도의 명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가요제에 임했다. 가장 먼저 노래를 선보인 이찬원은 ‘보라빛 엽서’를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담담하게 불러 설운도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깊이 있는 보이스로 소화해 설운도를 감동시켰다. 설운도는 “다이아몬드처럼 광채가 나고 퍼포먼스가 마음에 든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민호는 추억의 복고 댄스와 함께 경쾌한 ‘추억 속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장민호의 무대에 설운도는 “은은하게 빛이 나는게 보석 비취같다”며 감상평을 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8회는 수요일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뽕숭아학당’은 지난 5월 13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전 채널 1위를 기록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참여한 ‘뽕숭아학당’ PART8은 오늘(8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 = ㈜ 쇼플레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