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단독 리얼리티 ‘NCT LIFE’ 첫 티저 공개
연예 2020/06/24 14:20 입력

100%x200
NCT DREAM의 예측불가 릴레이 미션 여행기가 온다

[디오데오 뉴스] 지난 4월 새 앨범 ‘Reload’(리로드)의 발매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성장형 아이돌 NCT DREAM의 단독 리얼리티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 의 첫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예측 불가한 미션들을 거쳐 시크릿 카드를 획득해 꿈과 환상의 ‘드림랜드’로 떠나는 NCT DREAM(런쥔, 제노, 재민, 지성, 천러)의 좌충우돌 미션 여행기를 담았다. 포천으로 떠난 NCT DREAM 멤버들은 먹고 즐기고 힐링 하는 드림표 리얼리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23일) 공개된 첫 티저에서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미지의(?) 장소에서 NCT DREAM 멤버들이 미션 완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불러온다. 무한대로 ‘흥’을 발산하며 쉬지 않고 뛰고, 즐기고, 노는 NCT DREAM의 모습과 ‘스포 방지’ 의상으로 조금 특별한 코스튬을 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동화 속 캐릭터 복장을 한 제노가 정체불명 댄스와 함께 "제가 이렇게 하는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NCT LIFE 본방사수"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겨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으로 돌아온 NCT DREAM의 리얼리티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오는 7월 6일부터 매주 월,화 오후 6시 KT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 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 사진 = SM C&C STUDIO, Seez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