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 정일우X강지영X이학주, 청춘들의 서툴지만 진솔한 사랑 성장기
연예 2020/06/22 15:10 입력

100%x200
정일우X강지영X이학주, 사랑을 통해 조금씩 성장하는 세 남녀

[디오데오 뉴스] ‘야식남녀’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의 서툴지만 진솔한 사랑 성장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지난 8회에서 김아진(강지영) PD는 셰프 박진성(정일우)이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서도 결국 숨길 수 없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비밀을 감추고 있는 진성 또한 그 순간만큼은 아진에 대한 마음 하나로 모든 상황을 뛰어넘어 돌발적으로 입맞춤 했다. 재고 따지고 노련하게 감정을 다스리기 보다는 서로를 향한 현재의 감정에 충실했던 것. 디자이너 강태완(이학주) 역시 마찬가지다. 어찌할 수 없는 마음에 무작정 진성의 집에 찾아가고 급기야 뜬금없이 아진의 집 초인종까지 눌렀던 건 평소 냉철하고 이성적인 그에게선 볼 수 없는 모습이었다.

연출을 맡은 송지원 감독은 “여물지 않은 청춘들이 사랑을 계기로 성장하게 된다. 세 명의 삼각 로맨스를 통해 희생하고 배려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담으려 했다”라고 진성과 아진, 태완을 소개한 바 있다. 진성의 거짓말로 맺어진 관계지만, 세 남녀는 폭풍 같은 청춘의 한 때를 함께 손잡고 헤쳐가는 중이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여 혼란스러워하고 무수히 흔들리고 있다. 그 감정을 어떻게 다스려야 할지 몰라 진성은 괜한 말로 본의 아니게 아진에게 상처를 주기도 했고, 아진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면서 주체할 수 없는 마음에 밤잠을 설치기도 했다. 이렇게 서툴고 다듬어지지 않은 투박한 마음이지만,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성장통이기에 멋내지 않고 진솔하게 표현하는 모습이 오히려 더 큰 공감을 자아냈다.

이를 통해 세 사람은 상대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자신을 돌아보게 되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진성이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정규 합류를 선언했던 건 지금껏 아진이 쌓아온 노력을 무너뜨릴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아진이 정규 하차를 선언한 진성의 선택을 존중했던 이유도 그가 겪을 아픔을 먼저 생각했던 데 있다. 진성은 ‘비스트로(Bistro)’와 가족, 아진은 연출 데뷔라는 각자의 절박한 필요에 의해 만났지만 이제는 자신보다 서로를 더 걱정하는 사이가 됐다. 진성을 통해 태완 또한 꽁꽁 감춰온 솔직한 내면을 들여다보기 시작했고, 세 사람은 넘어지고 상처받아도 서로의 존재를 통해 꿋꿋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

이제 이들의 성장기가 과연 어떤 결실을 맺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아진과의 입맞춤으로 진성은 다시 딜레마에 직면하게 됐다. 그가 가진 진실의 폭탄으로 세 남녀가 겪게 될 또 다른 진통이 예상되는 바. 오늘(22일) 밤 진성이 어떤 선택을 내릴지, 그에 따라 변화될 삼각 로맨스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는 이유다.

‘야식남녀’ 제9회, 오늘(22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 사진 = 헬로콘텐츠, SM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