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코리아’, ‘드라이브 인 버스킹’ 현장 공개…크러쉬 “경적 박수 처음 받아봐”
연예 2020/06/06 21:00 입력 | 2020/06/06 23:0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 새로운 방식의 버스킹을 선보인다.
 
6일 첫 방송 되는 JTBC 대표 음악 힐링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이브 인 버스킹’ 현장이 공개된다.
 
‘드라이브 인 버스킹’은 ‘코로나19’의 여파로 평소 같이 공연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상황에서, 안전한 공연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비긴어게인 코리아’가 준비한 ‘거리두기 버스킹’의 일환으로 자동차 극장처럼 차 안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버스킹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 역시 처음 보는 버스킹 장소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수현은 “드라이브 인 버스킹은 들어본 적 없다. 지금이 아니면 평생 못 할 버스킹”이라며 감탄했고, 정승환은 “믿기지 않는다”라며 신기해했다.
 
먼저 헨리는 다양한 악기들을 활용한 ‘Youngblood’의 무대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열었다. 오프닝 무대에서 헨리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던 ‘일렉 기타’ 연주 뿐만 아니라,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첫 버스킹에 맞춰 야심차게 준비한 ‘북’ 연주까지 보여주며 음악 천재의 진가를 보여줬다. 관객들은 차창 밖으로 마주 본 헨리의 연주에 감탄을 연발하며, 떨어져있는 거리만큼 가수들에게 잘 들리지 않을 환호소리 대신 자동차의 경적을 울리며 감동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수현과 헨리, 크러쉬, 정승환은 ‘All For You'를 선곡했다. 이날 버스킹에서는 수현을 두고 세 오빠가 경쟁을 펼치는 귀여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의 즉흥 듀엣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반전 엔딩까지 선보여 버스킹의 묘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소라와 크러쉬는 레전드 듀엣의 탄생을 예고했다. 두 사람은 이소라와 김현철의 ‘그대안의 블루’를 선곡해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에 관객들 모두 숨을 죽이고 노래에 집중했다.
 
역대급 무대로 서울의 밤을 황홀하게 수놓았던 ‘드라이브 인 버스킹’ 현장은 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