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본 어게인’ OST 참여…‘보고 싶은 그대니까요’ 오늘(11일) 발매
연예 2020/05/11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가 ‘본 어게인’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제아가 부른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의 세 번째 OST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는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에 오케스트레이션의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한 남자를 향한 진실한 마음을 담은 가사로 애틋함을 더했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가 가창에 참여하여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의 OST인 하성운 ‘I Fall In Love’, ‘호텔 델루나’의 OST인 먼데이키즈X펀지(Punch) ‘Another Day’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KRAZY PARK이 참여했다.

‘본 어게인’은 종범(장기용)과 수혁(이수혁)의 대립이 표면화되고, 본격적으로 삼각 멜로가 가속화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제아가 부른 ‘본 어게인’의 세 번째 OST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