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돌' 나인 뮤지스, 12일 핫 데뷔 "차별화로 팬심 잡겠다"
연예 2010/08/12 11:16 입력 | 2010/08/12 11:17 수정

100%x200
'모델돌' 나인 뮤지스가 12일 데뷔 앨범을 공개하며 첫 무대를 갖는다.



나인뮤지스는 슈퍼 모델 1위의 수상에 빛나는 라나, 이샘을 비롯 멤버들 대부분이 모델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밖에 MC, 드라마,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이력이 있는 걸그룹이다.



공개된 나인뮤지스의 첫 번째 싱글 ‘Let's Have a Party’에는 타이틀 곡 ‘no playboy’와 ‘Ladies’, ‘Give me’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나인뮤지스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히트곡 제조기 박진영과 손을 잡은 타이틀 곡 ‘no playboy’ 첫 선을 보인다.



‘no playboy’는 레트로한 선율에 퓨처리스틱한 심플한 코드 패턴의 메인 멜로디가 반복적으로 연주되며 중독성을 만들어내는 하이브리드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뮤직뱅크,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며 “이번 데뷔 무대를 통해 그간 닦아온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뚜렷한 나인뮤지스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라 믿는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