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마스코트 리카 인형 재입고…“이번엔 놓치지 마세요”
스포츠/레저 2020/04/28 09:40 입력

[디오데오 뉴스] 미니미 리카가 드디어 재입고 됐다. 대구FC가 팬들의 재판매 요청을 받아들여 27일부터 리카 가방고리 인형을 판매했다.
대구FC 마스코트 ‘리카’가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대구가 지난 해 10월 선보인 리카 인형 3종 세트가 첫 주에만 500여개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중 리카 가방고리 인형이 빠르게 완판 되었고, 팬들의 재입고 문의 쇄도에 따라 추가로 인형을 제작했다.
리카 가방고리 인형의 경우 가로세로 약 12CM의 아담한 크기로 어디든지 달고 다닐 수 있어 유아부터 성인까지 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다. 리카 가방고리 인형 외에도 리카 앉은 인형, 리카 얼굴 쿠션 등 다양한 사이즈의 인형이 판매되고 있어 어린이날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리카맘은 "리카 인형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예상했던 것보다 빠르게 완판 되면서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팬 분들이 많아 추가 제작을 준비했다. 마지막 기회니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재입고된 리카 가방고리 인형은 27일(월)부터 대구FC 온라인 쇼핑몰과 DGB대구은행파크 팀 스토어에서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파크 팀 스토어는 평일 15:00 ~ 20:00(평일/주말 동일, 공휴일 무휴), 홈경기 당일 : 킥오프 3시간 전 ~ 경기 종료 후 2시간 운영하며, 관련 문의는 053-214-2019로 하면 된다.
한편, 2019년 새롭게 태어난 마스코트 리카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귀여운 이미지로 K리그 팬들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구는 리카의 인기에 발맞춰 올 시즌 다양한 리카 MD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사진 = 대구F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