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지숙, “♥이두희 때문에 출연 결심”…성덕커플 인증
연예 2020/03/09 10:10 입력

100%x200
지숙, 이두희와 ‘아무노래 챌린지’ 도전…“진짜 몰라?” 과연 이두희의 반응은?

[디오데오 뉴스] 레인보우 지숙이 남자친구 이두희 때문에 ‘부러우면 지는거다’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은 첫방송부터 서로를 향한 덕심을 뿜어내며 ‘성덕커플’을 인증,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MBC 리얼 연애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측은 지숙-이두희 커플의 덕심 가득한 데이트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지숙은 ‘부럽지’ 출연 이유에 대해 “이두희 때문에 하고 있어요!”라고 고백했다고. 이에 이두희는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히 털어 놓았다고 해 공개 연애에 이어 방송 출연을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천재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게임 마니아’ 지숙의 PC방 데이트 현장이 담겨 있다. 이두희는 PC방에서도 자신의 노트북을 꺼내 지숙을 당황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두희는 연인이 되기 전 지숙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직접 만들었던 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지숙을 반짝이는 별로 구현해낸 앱에는 과연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지숙의 반응은 어떨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지숙은 게임을 할 때와는 전혀 다른 이두희의 반전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지숙은 과거 이두희가 만든 앱과 관련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두희 이름을 발견하고 “짱 멋있네!”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최근에도 이두희는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예방과 대응에 도움을 주는 ‘코로나 알리미’, ‘마스크 알리미’ 앱 개발에 힘을 보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지숙이 이두희 옆에서 ‘아무노래 챌린지’ 춤을 추는 모습도 포착됐다. 지숙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의 이두희에게 “진짜 몰라?”라고 물으며 도전 제안까지 했다고 해 두 사람의 ‘아무노래 챌리지’가 성사됐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화제의 커플인 ‘천재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아이돌’ 지숙의 덕심 충만한 리얼 러브스토리는 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두근대는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9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