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서울콘서트 매진 이어 지방 공연 4만석도 오픈과 동시에 전석매진
연예 2020/02/21 16: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가 서울 공연에 이어 지방 공연도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의 수원, 울산, 강릉, 광주, 청주를 포함한 총 5개 도시의 공연 티켓이 오늘(21일) 오후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됐다.

아직 콘서트 무대에 오를 출연자가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서울 공연에 이어 5개 도시 10회차 공연이 오픈과 동시에 4만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또 한번 기염을 토해냈다.

앞서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서울 공연은 지난 20일 티켓이 오픈 되었으며 예매처인 인터파크는 접속자 수가 16만명까지 몰려 일시적으로 서버 접속이 되지 않는 등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일어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울산, 강릉, 광주, 청주 등 총 40개 이상의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계속되는 지방 공연 매진 행렬에 아직 예매가 시작되지 않은 지역까지 예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약 1년 6개월 간 전국 40개 이상의 도시를 순회할 것이라고 밝힌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무려 250억 원대의 제작비가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18일~19일 양일간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한다.
( 사진 = (주) 쇼플레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