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7번째 OST 21일 발매…권나라의 애틋한 마음 담았다
연예 2020/02/21 12: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이태원 클라쓰’의 일곱 번째 OST가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메가 히트를 기록한 웹툰 원작의 선명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촘촘하게 더해진 등장인물들의 서사와 인생 캐릭터를 그려내고 있는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로 이번 공개되는 OST에는 두 곡의 가창 곡 ‘우린 친구뿐일까’, ‘Maybe’와 스코어 곡 ‘Defence’가 수록되어 있다.

매력적인 음색의 Sondia가 참여한 ‘우린 친구뿐일까’는 누구보다 박새로이(박서준)를 응원하지만 현실을 외면할 수 없었던 극 중 인물 오수아(권나라)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새로이를 향한 수아의 미안함과 애틋한 마음을 섬세하고 절제된 감성으로 들려주는 곡이다. 이 곡의 영어 버전인 ‘Maybe’는 핼러윈 데이를 배경으로 그려졌던 새로이와 수아의 아름다운 한때를 장식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 다른 수록곡 ‘Defence’는 그루비한 디스코 사운드의 스코어 곡으로 수아의 키스를 손으로 막아내는 장면 등에 삽입되며 극 중 인물 조이서(김다미)의 당찬 캐릭터를 뒷받침하는 곡이다.

한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