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주지훈X전석호, 질투와 우정 사이…투닥투닥 브로맨스
연예 2020/02/16 16:00 입력

100%x200
‘하이에나’ 측 “주지훈X전석호, 실제 절친 같은 호흡…완벽한 시너지”

[디오데오 뉴스] ‘하이에나’ 주지훈과 전석호의 절친인 듯, 절친 아닌, 절친 같은 케미를 보여준다.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변호사들의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최고의 스타 PD 장태유 감독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흥행 배우 김혜수, 주지훈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돈만 좇아온 잡초 같은 변호사 정금자(김혜수)와 엘리트의 길만 걸어온 화초 같은 변호사 윤희재(주지훈)의 캐릭터 플레이가 예고되며 예비 시청자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다. 특히 주지훈이 맡은 윤희재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거대 로펌 송&김의 에이스 변호사로서의 카리스마와 고고한 자존심에서 나오는 섹시함으로 안방극장 1열의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가기혁(전석호)이 극 중 윤희재의 유일한 친구라 소개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가기혁은 윤희재의 연수원 동기로서 송&김에서도 함께 일하고 있는 동료다. 가기혁은 자신의 정치력을 바탕으로 친구 윤희재를 돕다가도, 엘리트인 그에게 묘한 질투도 느낀다. 윤희재 역시 자신에게 관심이 많은 가기혁을 귀찮아하면서도, 누구보다 그를 믿고 의지한다. 이처럼 우정과 질투 사이를 오가는 두 변호사의 투닥투닥 귀여운 케미가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하이에나’ 측은 “우리 드라마는 각각 캐릭터들이 살아 숨 쉬는 드라마다. 이에 캐릭터들이 서로 만나 펼치는 케미스트리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극 중 윤희재와 가기혁의 관계는 같은 로펌 동료이자, 친구이자, 질투의 대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며 “실제 주지훈과 전석호는 전작 ‘킹덤’에서의 인연을 바탕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 두 배우가 차진 연기력으로 그려낼 입체적인 친구 관계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매력 만점 캐릭터 플레이에 빠져들 수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SBS ‘하이에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