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유세윤, S.E.S 원년 멤버?! "웃음 폭팔 코믹 사진 대방출"
문화 2010/07/12 14:43 입력 | 2010/07/13 10:10 수정

100%x200
100%x200
100%x200
유세윤의 재기발랄함이 묻어나오는 사진들이 공개됐다.



Mnet 'UV 신드롬(연출 박준수)'은 방송에 앞서 미리 사진을 공개해 프로그램의 특성을 대변했다. 'UV 신드롬'팀이 공개한 사진에는 S.E.S, H.O.T, god 등 90년 대 내로라 하는 아이돌들에 속해 있는 UV의 모습이 공개돼 또 한번 폭소를 자아낸다.



HOT, 젝스키스, 핑클은 물론 서태지와 아이들에 속해 있는 UV의 능청스런 웃음과 함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UV 신드롬'은 UV의 1집 '쿨하지 못해 미안해'와 2집 '집행유애'의 뮤직비디오를 찍은 제작진이 그대로 참여한 프로그램으로 누구보다 UV의 특성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잘 알고 있다. 때문에 공개된 사진에서 보듯 평범한 다큐멘터리가 아닌 남다른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박준수 PD는 "UV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만큼 친분을 유지해 온 팀들이 뭉쳐 탄생한 프로그램으로 흔하게 볼 수 있는 리얼리티나 다큐멘터리가 아니다. 시청자 역시 상상력을 동원해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획 의도를 전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가요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그룹 UV의 다큐멘터리 'UV 신드롬'은 14일 첫 방송된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