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권진아, 유재석 팀 합류에 ‘사장님’ 유희열 질투 폭발
연예 2020/01/17 17:20 입력

100%x200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권진아가 소속사 사장님 유희열이 아닌 유재석을 택했다.
 
17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찐갬성(진짜 감성)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희열 팀 쇼맨으로는 완성형 보컬리스트 EXID 솔지가, 유재석 팀은 권진아X서동현이 출연한다.
 
유희열 팀 쇼맨으로 출연한 솔지는 등장부터 유재석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유희열의 따가운 눈총을 받았다. 솔지는 “사실 유재석, 김이나 팀이 되고 싶었다. 개인적으로 김이나 작사가님을 너무 좋아한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유희열의 수난시대는 계속됐다. 상대 팀 쇼맨으로 본인 소속사의 가수인 권진아가 나타났기 때문. 이에 헤이즈는 “이제 소속사 가수까지 뺏겼냐”고 안타까움을 드러냈고 유재석 또한 “이러다 유희열 씨 애정결핍 걸리게 생겼다”며 걱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권진아와 함께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한 서동현도 이목을 사로잡았다. ‘쇼미더머니8’ 출신 고등학생 래퍼 서동현은 “아직 학생이라 이번 무대 준비도 ‘야자(야간자율학습)’가 끝나고 밤 10시에 만나서 연습했다”고 귀여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어진 본 무대에서 서동현은 고등학생답지 않은 감성 넘치는 보컬과 랩 실력으로 원곡 슈가맨마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찐갬성’ 원곡을 역주행하게 만들 승자는 누가 될지, 1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