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퀸 정시아, '하하몽쇼-여자만세' 로 화려한 복귀
연예 2010/06/30 17:51 입력

100%x200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하며 컴백한 정시아가 '하하몽쇼'와 '여자만세'의 고정 멤버로 확정되며 ‘돌아온 예능퀸’ 다운 순조로운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을 통해 1년 3개월여 만에 공중파에 모습을 드러낸 정시아는 ‘예능 퀸’ 다운 솔직 대담한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으로 MC와 게스트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이 밖에도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해피 버스데이'를 통해서도 초보 엄마다운 실수담과 애교 만점 며느리로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정시아는 최근 7월 초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하하몽쇼'는 예능감이 남다른 하하와 MC몽과 함께 한다.파일럿 방송 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하반기 예능의 기대주 중 하나이다.



또한 정시아를 비롯 이경실, 정선희, 간미연, 김신영, 고은미, 전세홍 등 일곱 명의 여성 멤버들이 ‘여자들이 늙기 전에 해 봐야 할 101가지’에 도전하는 '여자만세'는 여성 버라이어티가 드문 방송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정시아는 연이은 방송계의 러브 콜에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잊지 않고 기억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돌아온 예능 퀸으로 뜨거운 환대를 받고 있는 정시아는 예능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 등 연기자로서의 복귀작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어 10년 차 연기자 정시아의 새로운 연기 도전 역시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정시아가 출연하는 '하하몽쇼'는 오는 7월 첫 주부터 SBS TV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고 본격 여성 버라이어티 '여자만세'는 6월 30일부터 매 주 수요일 11시에 Q TV를 통해 방송된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