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굿데이, 데뷔곡 ‘롤리’ 댄스 티저 속 역동적 ‘칼군무’ 호흡 ‘상큼+파워’
연예 2017/08/28 16:20 입력

100%x200

굿데이, 데뷔곡 ‘Rolly’ 10명이 한 몸 같은 댄스 퍼포먼스 선공개 ‘시선강탈’

[디오데오 뉴스] 10인조 신인 걸그룹 굿데이(GOOD DAY)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는다.
  
굿데이(지니, 나윤, 보민, 지원, 럭키, 채솔, 체리, 비바, 하은, 희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굿데이의 데뷔곡 ‘롤리(Rolly)’ 댄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될 영상 속에는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비즈 의상을 입은 굿데이 멤버들이 팀 로고 위에서 ‘롤리(Rolly)’ 반주에 맞춰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굿데이는 10명의 인원수를 최대한 활용해 유기적인 포지셔닝을 선보이며, 브이(V)부터 엑스(X), 별모양 등 다채로운 안무 대형을 만들어냈다. 여러 명이 똑같이 움직이기 어려운 안무 동작임에도 굿데이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 ‘롤리(Rolly)’의 신나는 도입부 사운드와 격렬한 안무 중에도 연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굿데이 멤버들의 모습이 팬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다.

정준영, 윤하, 주니엘, 치타, 배진영 등 다양한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걸그룹 굿데이는 멤버 전원이 다채로운 끼에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표방하고 있다. 
  
굿데이는 완전체 데뷔와 동시에 굿모닝, 굿나잇, 미드나잇이라는 이색적인 유닛 구성 체계로 여느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활동을 예고하며, 올해 하반기 가요계를 대표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굿데이의 본격적인 가요계 데뷔를 알릴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와 타이틀곡 ‘롤리(Rolly)’ 뮤직비디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달 3일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