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수술싫 운명적 조우 순간 포착
연예 2019/12/23 17: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한석규-이성경-안효섭이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들 게 될 운명의 ‘수술실 조우’ 순간이 포착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를 만나 인생의 ‘진짜 낭만’을 찾아가며,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이 담긴다. 한석규와 이성경, 안효섭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에서 각각 한때 신의 손이라 불리었던,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 역과 어린 시절부터 공부천재 소리를 들으며 엘리트로서의 스텝을 밟아온, 흉부외과 펠로우 2년차 차은재 역, 먹고 살기 위해서 써전이 된, 타고난 ‘수술 천재’ 외과 펠로우 2년 차 서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석규가 이성경과 안효섭을 처음으로 맞닥뜨리고, 존재감을 확인하게 되는, 운명적인 ‘수술실 조우’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폭증시키고 있다. 극중 김사부(한석규)가 거대병원 참관실에서 수술을 집도하고 있는 차은재(이성경)와 서우진(안효섭)을 지켜보고 있는 장면. 김사부는 매섭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두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의 깊게 바라보고, 함께 수술에 참여하게 된 차은재와 서우진은 수술에 집중하고 있다. 과연 김사부는 두 사람을 선택하게 될 것인지, 두 사람 모두 김사부의 ‘돌담병원’으로 향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석규-이성경-안효섭의 ‘수술실 첫 조우’ 장면은 지난 10월 경기도 파주시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이날 촬영은 수술실에서 집도하는 이성경과 안효섭의 연기 호흡은 물론이고, 두 사람을 참관실에서 예리하게 지켜보는 한석규의 눈빛 움직임까지 절묘하게 맞아떨어져야 했던 상황. 수술실 안에서 이성경과 안효섭은 자연스러운 수술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리허설에서부터 몇 번이고 반복적으로 연습을 거듭해나갔다. 더욱이 안효섭은 온몸을 꼭 싸맨 수술복으로 인해 미니 선풍기로 흘러내리는 땀을 식혀가는 등 고군분투했다.

수술 장면의 세세한 부분까지 맞춰보며 각별한 노력을 쏟아낸 두 사람은 위층 참관실에 한석규가 등장하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완벽하게 연기합을 이뤄냈고 OK컷을 받았다. 명불허전 한석규부터 이성경과 안효섭까지 세 사람의 열의 가득한 열연에 현장에서는 “압도적이다”는 탄성이 터져 나왔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김사부로 시즌1에서부터 활약을 펼친 한석규가 후배들을 이끌어주며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다”며 “한석규-이성경-안효섭의 만남부터 본격적으로 가동될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의 흥미로운 내용과 울림 있는 전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는 ‘제빵왕 김탁구’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이래’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초대박을 끌어내는 강은경 작가와 2019년 하반기 히트작 ‘배가본드’,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등을 연출한 유인식 감독 그리고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을 이끌었던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한석규가 다시 의기투합, 2016년의 영광과 환희를 되새길 전망이다. 오는 2020년 1월 6일 월요일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삼화네트웍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